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엔터테인먼트

지락이의 뛰뛰빵빵 1화, 2화, 3화, 4화 다시보기

뿅뿅 지구오락실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 지락이의 뛰뛰빵빵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리얼한 힐링 여행기를 표방하는 지락이의 뛰뛰빵빵 1화를 다시보기로 살펴보겠습니다. 유진, 미미, 은지, 영지의 관련 제품 정보도 함께 보세요. 

프로그램 개요

채널 tvN, 채널십오야
tvN 방송시간 금요일 오후 8시 40분
채널십오야 방송시간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기간 2024년 5월 24일 ~ 2024년 6월 21일 (5부작 예정)
촬영지 경기도 가평
시청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지락이의 뛰뛰빵빵 1화

 

지락이의 뛰뛰빵빵 1화 보기

 

추천 장면

12:05  유진의 단발 매력적으로 나와요. 스타일링 적당히 하니까 청순함이 극한까지 감.

36:29  지락실 제작팀의 반응이 너무 리얼합니다. 미미가 차에서 내릴때 모두 공감하는것 같았어요.

40:39  편안해진 미미가 동네 친한 동생 이름 나오고 서운해하는 귀여운 유진의 모습 추천합니다. 

45:07  백상에서 샤라웃투 지락실말한 내용이 이거 였네요. 

49:42  유진의 멋짐이 보이는 장면입니다. 시간도 정말 없는 친구가 미미언니가 불어안해할까봐 가평을 미리 다녀오다니

1:20:31  뭉클한 장면입니다. 서로 더욱 친해지고 성장한 느낌이 드네요. 보는 것 만으로 힐링되네요. 

1:21:13  바람과 함께 헤어스타일의 진가가 나오네요. 

1:23:25  사랑스러운 장면입니다. 아~~~♡ ♡ ♡ ♡   

 

 

지락이의 뛰뛰빵빵 1화 상품정보

파파존스 먹고 싶은가요? 이벤트 링크 바로가기

 

영지 지락이의 히치하이커 옷 정보(COTCHS Hitchhiker) 구매 링크

 

영지가 차안에서 부른 노래 원곡(sting 노래) 감상하기

 

유진이가 들고 있던 가방(Satin Duffle Bag Black) 무신사에서 팔아요

 

지락이의 뛰뛰빵빵 1화 후기

유진이는 사람에 대한 호감도가 올라갑니다. 앞으로 진심 안유진 팬이 될거같습니다. 

미미는 멤버중에서 점점 돋보이고 이뻐지네요.

은지는 나이 값 합니다.(칭찬이에요. ㅋㅋ)

영지는 원래 잘합니다. 

4명의 조합은 이 이상 좋을수 없다입니다.

앞으로 2화도 3화도 쭈우욱 보겠습니다.

 

 

 

지락이의 뛰뛰빵빵 2화

 

지락이의 뛰뛰빵빵 2화 보기

 

추천 장면

01:40 나도같이 여행가는 느낌이 들어요.

30:00  설정놀이 하는게 너무 웃김

35:35 초보 운전자끼리 배려하는 상황이 느껴지네요.

43:25 못하는게 없는 영지 ㅎㅎㅎ 웬만한 남자보다 훨씬 더 잘하네요. 

45:15 무한도전 보는 느낌이 들었음. 

48:08 미미의 촌철살인 한마디가 웃김 "특기가 아닌데 돈을 걸고 하는거지?" ㅎㅎㅎ

1:7:12 눈치보면서 막걸리 꺼내는 상황이 ㅋㅋ 아무도 뭐라고 안할텐데. 타고난 개그맨임.  

1:15:12 영지의 한마디로 시작된 진솔한 이야기. 서로들 진짜로 좋아하는게 느껴짐

 

 

 

지락이의 뛰뛰빵빵 2화 상품정보

2분에 들리는 What you Won't Do for Love 들으러 가기

 

유진이가 보는 이동형 TV (LG 스탠바이미 GO) 구매 링크

 

 

지락이의 뛰뛰빵빵 3화

 

 

지락이의 뛰뛰빵빵 3화 보기

 

 

지락이의 뛰뛰빵빵 4화

 

지락이의 뛰뛰빵빵 4화 보기

 

 

 

지락이의 뛰뛰빵빵 에서 나오는 음악 정보 및 감상

지락이의 뛰뛰빵빵에서 나오는 음악 정보 및 감상해보도록 하겠습다. 가수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지 좋은 음악이 많이 나오네요.  Sting - Englishman in New York스팅이 최근에 부른 잉글리맨 인

1history.tistory.com